피니시 파우더 추천 겟잇뷰티 피지컨트롤피니쉬루스프레스드파우더팩트TOP3순위 파우더활용tips이니스프리노세범미네랄루나프로포토피니셔파우더



피니시 파우더 추천 겟잇뷰티 유분잡고뽀송한피부만들어줄 피니쉬루스프레스드파우더팩트TOP3순위 파우더활용tips 루나프로포토피니셔포토샵파우더

메이크업을 지켜줄 피니시 파우더 끝판왕! 루스타입부터 프레스드 타입까지 모두 준비했습니다.
– 김미구 기자의 피니시 파우더 트렌드

예전에는 휴대하기 어려운 큰 사이즈의 제품들이 많았다면 요즘은 여름에 수시로 사용해야 한느 만큼 콤팩트한 디자인이 인기가 있습니다.

– 상은 쌤 파우더 활용 TIP 

① 피부톤 보다 밝은 파우더를 하이라이터로 활용한다.

펄이 함유된 하이라이터와 달리 펄이 거의 없는 투명파우더로 피니시 파우더를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얼굴 윤곽을 살리는 하이라이터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② T존과 애플존을 감싸듯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유분을 제거하고 입체감을 표현해줍니다.

팔자 주름에 활용해도 좋습니다.

③ 시간이 지나면 판더 눈으로 변하는 아이메이크업

판다 눈의 요인은 눈가의 유분기 때문입니다.

아이메이크업 후 투명한 파우더로 눈가 유분을 제거해서 지속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온종일 뽀송뽀송 피지컨트롤 갑! 피니시 파우더 유분기 개선율 TOP 3는?
3위 나스(NARS)의 소프트 벨벳 프레스드 파우더(스노우)

유분기 개선율 45.34%

베이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가볍게 덧발라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해 화사판 피부를 연출해준다.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도 뭉치거나 두꺼운 느낌 없이 편안한 밀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입니다.

2위 에스티로더(ESTEE LAUDER)의 더블웨어 파우더 SPF30 / PA+++ (1C0 쿨 포슬린)

유분기 개선율 45.63%

매끈하고 결점 없는 피부를 10시간 동안 유지시켜주는 더블웨어 수분 파우더 파운데이션입니다. 

1위 이니스프리(INNISFREE)의 노세범 미네랄 팩트

유분기 개선율 55.6%

뽀송한 아기 피부 연출을 해주는 기름종이 파우더 팩트, 피지 흡착 팩트

제주 자연 유래 미네랄과 민트 성부을 함유해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줍니다.

피지와 유분으로 쉽게 뭉치는 메이크업과 칙칙해지는 피부톤을 보정해 하루 종일 밝고 화사한 피부 표현에 도움이 되는 피니시 파우더입니다. 

BEST 피니시 파우더 VS 뷰라벨 피니쉬 파우더의 타이틀 매치

BEST 피니시 파우더인 “이니스프리의 노세범 미네랄 팩트”와 뷰라벨 피니시파우더인 “루나의 프로 포토 피니셔 “피니시팩트의 대결!!!

루나(LUNA) 프로 포토 피니셔

유분기 개선율 78.23%

자외선 차단 기능(SPF 50 / PA+++)을 겸비한 루나의 피니시 파우더입니다. 

투명하고 얇은 입자감으로 블러 피부 연출이 가능합니다. 

피지나 땀에 무너지지 않고 오랜 시간 투명한 피부톤을 유지하는 다크닝 프리 제품입니다.

또한 고운 파우더 입자가 피지 조절 외 모공, 요철 등을 촘촘하게 매워주어 매끄럽고 보송한 피부결로 정돈하고 코팅해줍니다. 

피지 컨트롤 지속력 9% 이상 차이로 뷰라벨 피니시 파우더인 “루나의 프로 포토 피니셔”가 연속 2년으로 겟잇뷰티 뷰라벨(피니셔 부분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루나 프로 포토 피니셔는 바르는 즉시 포토샵 블러 처리한 듯, 자연스러운 혈색의 생기 피부를 연출합니다.

일명 바르는 포토샵!! *포토샵파우더 #블러파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