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터추천 겟잇뷰티 파우더타입하이라이터순위 TOP3 빛나는 광채메이크업 피부에 얼굴윤곽까지 제품정보



하이라이터추천 겟잇뷰티 하이라이터순위 TOP3 하나면 빛나는 광채메이크업 피부에 얼굴윤곽까지 제품정보

메이크업을 할 때 하이라이터 하나로 입체감 빡! 

하이라이터 하나면 얼굴윤곽이 확실히 달라보이게 하고 반짝반짝 빛나는 광채 피부가 가능합니다.

겟잇뷰티가 선정한 30개의 파우더 타입의 하이라이터 제품은 겔랑, 슈레피, 스티랄, 아워글래스, 클리오, 더밤, 로라겔러, 아리따움, 어퓨, 웻앤 와일드, 3CE, 캔메이크, 톰포드, 미샤, 토니모리, 나스, 컬러팝, 베카, 투쿨포스쿨, 더샘, 로라메르시에, 릴리바이레드, 코링코, 샤넬, 투페이스드, 맥, 바비브라운, 컬러그램, 오프라 코스메틱, 베네피트 입니다.

  • 핑크 하이라이터는 볼 주위의 블러셔처럼 활용하면 웃을 때 마다 광채나는 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핑크 하이라이터를 눈 밑에 살짝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애교살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 골드 하이라이터는 데일리 하이라이터로 추천
  • 실버와 화이트 하이라이터는 드라마틱한 하이라이팅 효과를 줄 때 활용, 사진을 찍거나 모임에 갈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이라이터추천 겟잇뷰티 파우더타입하이라이터순위 TOP3 빛나는 광채메이크업 피부에 얼굴윤곽까지 제품정보2

블링블링 광채피부를 선사해줄 색조 아이템 “파우더타입 하이라이터” TOP3 제품을 소개합니다.

하이라이터추천 겟잇뷰티 파우더타입하이라이터순위 TOP3 빛나는 광채메이크업 피부에 얼굴윤곽까지 제품정보3

3위. 컬러그램 “달달 하이라이터”

8g / 윤기 개선도 112.9%

올리브영 드럭스토어에서 자체 론칭한 신생 브랜드로 착한가격, 귀여운 디자인,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젊은 층을 겨냥한 브랜드입니다. 브러시 내장으로 휴대성을 높인 하이라이터입니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쉬머링 펄과 광코팅 된 파우더가 맑고 자연스러운 광을 표현합니다. 

하이라이터추천 겟잇뷰티 파우더타입하이라이터순위 TOP3 빛나는 광채메이크업 피부에 얼굴윤곽까지 제품정보4

2위. 미샤 ” 새틴 하이라이터 이탈프리즘” 

5g / 윤기 개선도 116.9%

국내 로드샵의 저력을 보여주는 브랜드 미샤!

미샤의 하이라이터는 세계적인 명품 화장품 브랜드와 협업하는 제조회사인 이탈리아의 I사와의 협업한 제품으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탈리아를 연상시켜줍니다. 

자연스러운 골드 베이지 컬러로 매끈하게 밀착되는 하이라이터입니다.

발림성까지 좋은 가격대비 제품력이 좋은 미샤 하이라이터입니다.

하이라이터추천 겟잇뷰티 파우더타입하이라이터순위 TOP3 빛나는 광채메이크업 피부에 얼굴윤곽까지 제품정보5

1위. 바비브라운 “하이라이팅 파우더” 핑크 글로우

8g / 윤기 개선도 130.5%

피부 안의 모든 광을 쏟아낸 듯한 제품으로 진주빛과 베이지빛이 마블링된 컬러가 믹스되어 있는 펄 입자가 미세한 가벼운 텍스처의 하이라이터입니다. 내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처럼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컬러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