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 헤어에센스추천 머릿결여신으로 만들어줄 헤어에센스TOP3 전지현헤어에센스는 GET IT BEAUTY 열보호발효헤어에센스순위 제품정보



겟잇뷰티 헤어에센스추천 머릿결여신으로 만들어줄 헤어에센스TOP3 전지현헤어에센스는 GET IT BEAUTY 헤어에센스순위 제품정보

외부 자극이 많아져서 고통받는건 피부 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도 예민해져 건강주의보가 발동되었습니다.

빗자루 머릿결 겟~ 아웃!

머릿결 여신으로 만들어줄 변신템! 헤어에센스를 소개합니다.

뷰라벨 제품 선정 기준에 따라 30개의 헤어에센스 제품을 선보입니다.

헤어에센스 브랜드로는 실크테라피, 모로칸오일, 츠바키, 비에헤페, 어반 트라이브, 로레알파리, 아로마티카, 청미정, 다비네스, 아베다, 이솝, 더솝하우스, 뷰티레시피, 아윤채, 제노리스, 케라스타즈, 엘립스, 투쿨포스쿨, 토소웅, 르네휘테르, 코츠비, 닥터 브로너스, 쥴라이, 프리메라, 맨담, 쏘내추럴, 헤어플러스, 미샤, 미장센, 클로란 입니다.

겟잇뷰티 헤어에센스추천 머릿결여신으로 만들어줄 헤어에센스TOP3  전지현헤어에센스는 GET IT BEAUTY 열보호발효헤어에센스순위 제품정보3

◇ 김기자의 헤어 에센스 트렌드 체크

과거에는 찰랑이는 모발을 선호해서 윤기케어에만 집중했다면, 

현재는 구체적인 헤어 고민을 해결해주는 맞춤형 케어가 가능한 디테일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요즘 HOT한 다비네스의 “오이 올인원밀크(OI ALL IN ONE MILK)”헤어에센스는 열 보호 필수템, 열 보호 에센스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135ml / 보통의 헤어 에센스는 머리를 말린 후 바르는 제품이 많은데, 다비네스의 헤어에센스는 드라이 전 젖은 상태로 사용해서, 드라이 열로부터 보호하는 모발 코팅 역할을 합니다. 

겟잇뷰티 헤어에센스추천 머릿결여신으로 만들어줄 헤어에센스TOP3  전지현헤어에센스는 GET IT BEAUTY 열보호발효헤어에센스순위 제품정보3

항산화 기능이 있는 루쿠오일을 함유해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헤어에센스입니다. 

끈적임 NO! 무겁지 않은 제형으로 토너 같은 가벼운 사용감으로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고 스프레이 타입으로 골고루 분사해서 떡지지 않습니다. 파라벤 프리, 설페이트 프리 제품입니다.

루쿠오일은 무엇?

아마존의 치유열매 아나토 씨앗인 루쿠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활성산소 방지, 항산화, 항노화 기능이 탁월합니다.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

◇ 안 원장의 헤어 에센스 사용법 꿀팁

헤어 에센스를 손바닥 전체에 충분히 펴서 묻힌 후 모발 끝부터 바른다.

끝부분을 바른 후 남은 양으로 모발 중간 부분부터 쓸어내리듯 발라준다. 

젖은 상태에서 비비면 큐티클에 손상이 오게 됩니다. 절대 비비지 않는다.

◇ 웨이브 머리에 헤어 에센스 사용설명서

웨이브 모발은 손 빗질 NO!

웨이브 모발의 경우 손바닥에 에센스를 묻힌 후 모발 끝을 구기며 흡수시킨다.

구기면서 바르면 컬은 살리면서 영양까지 흡수시킬 수 있다.

겟잇뷰티 헤어에센스추천 머릿결여신으로 만들어줄 헤어에센스TOP3  전지현헤어에센스는 GET IT BEAUTY 열보호발효헤어에센스순위 제품정보4

– 크루 추천 헤어에센스 제품

① 장윤주 PICK! 이솝(Aesop)의 “샤인” 헤어에센스

25ml / 이솝은 유기농 스킨케어로 워낙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이솝 브랜드의 창립자가 헤어살롱을 운영하면서 화학물질이 함유된 헤어 제품들에 회의를 느끼고 유기농 재료를 바탕으로 최소한의 화학물질로 제품을 만든 히스토리를 갖고 있습니다. 

소량(1방울)으로도 윤기를 살리는 고농축의 오일 제품입니다.

오일타입이지만 잔여물, 유분기를 남기지 않고 부드러운 광택을 주는 하이드레이팅 오일입니다.

거친, 건조한, 곱슬거리는, 두꺼운 모발에 추천합니다.

② 김기자의 추천 제품은 프리메라의 “마룰라 안티-드라이니스 모이스처 헤어세럼”

100ml

순한 성분으로 알려진 프리메라 브랜드의 모발 고민 멀티 케어 제품입니다.

이름은 헤어세럼이지만 사용하면 라이트한 오일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모발에 윤기와 수분을 충전해줍니다. 

향은 나무향으로 기분 좋아지는 향~ 점점 빠져드네 (아래에 상세 제품 정보 있습니다.)

③ 안만만 원장의 추천 제품은 토소웅 의 “모로코 아르간 헤어오일”

100ml 

여신 머릿결의 아이콘 전지현 에센스! 청담동 헤어에센스로 불리우며 SNS 대란템, 인생템으로 유명합니다.

전지현을 담당했던 유명 헤어 아티스트와 토소웅 브랜드가 공동 개발한 헤어에센스입니다. 

보습에 강한 식물성 오일을 함유했으면 비타민 E가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주성분으로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모발 재생에 도움이 됩니다. 

④ 이교수와 상은쌤의 추천템! 아로마티카(AROMATICA)의 “로즈마리 루트 인핸서 두피 에센스”

50ml 

두피에 필요한 영양분만 골라 담은 두피 전용 에센스

로즈마리, 비오틴, 블랙푸드 컴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풍성한 모발 유지에 도움이 된다. 

향은 완전 장윤주 스타일~~ 너무 좋아하시네요. 

겟잇뷰티 헤어에센스추천 머릿결여신으로 만들어줄 헤어에센스TOP3  전지현헤어에센스는 GET IT BEAUTY 열보호발효헤어에센스순위 제품정보2

1단계 필터링은 9가지 유해논란 성분을 거르기 위한 2019 뷰라벨 만의 기준입니다.

9가지 유해 논란 성분인 아보벤존, 옥시벤존, 트라이에탄올아민, 인공색소, 파라벤, 트리클로산, 인공향료, 소듐라우릴설페이트, 아이소프로필알코올 성분을 필터링했습니다. 

1단계 성분 필터링을 통과한 헤어에센스는 12개로 닥터 브로너스, 프리메라, 토소웅, 쥴라이, 청미정, 맨담, 아로마티카, 뷰티레시피, 미샤, 쏘내추럴, 비에헤페, 이솝 제품입니다. ( 이 중 7개의 헤어에센스 상세 제품 정보가 이 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뷰라벨 후보에서 제외된 18개의 제품은 해당 성분을 식약처에서 정한 기준치 이하로 사용했습니다.

– 12개의 착한 헤어 에센스 중 2제품 소개

청미정 “EM 발효 다시마 유기농 헤어 앤 두피 에센스” (청미정 두피에센스)

80ml  / 발효 다시마 성분을 함유해 알긴산,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모발 재생과 보습에도 탁월

항염 효과까지 갖춘 두피 뽀루지 고민에도 추천하는 두피에센스입니다.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 “페퍼민트 오가닉 헤어크림” 헤어로션 & 에센스

177ml / 코덕들 사이에서 유기농 제품으로 유명한 브랜드로 USDA 유기농 인증마크, 동물실험을 배제한 제품으로 패키지부터 성분까지 자연친화적 제품입니다. 

95% 이상 유기농 성분을 함유했습니다. 가벼운 로션 타입의 제형으로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없고 산뜻하고 박하향이 모발에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7월이란 의미를 담은 브랜드 명, 7월처럼 에너지 넘치는 피부를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보습 성분 함유로 거칠고 푸석해진 모발을 개선합니다.

7가지 식물 유래 성분의 자연에너지가 모발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며, 거칠고 푸석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는 고보습 헤어오일입니다.

헤어오일이지만 제형은 물처럼 가벼운 제형입니다.

손상된 머릿결을 구출하라!!!

큐티클 개선율이 높은 제품을 찾아라!

겟잇뷰티 헤어에센스추천 머릿결여신으로 만들어줄 헤어에센스TOP3  전지현헤어에센스는 GET IT BEAUTY 열보호발효헤어에센스순위 제품정보2

뷰라벨 헤어 에센스 큐티클 개선도 TOP 2는?

토소웅(TOSOWOONG)의 모로코 아르간 헤어오일

100ml / 큐티클 개선도 52.65%

안원장이 선택한 브랜드로 일명 청담동 헤어에센스, 전지현 헤어에센스로 불리는 인기 제품으로 아르간 오일을 함유했습니다.

청담동 헤어샵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즉각적으로 부드러운 머리결을 만들어줍니다.

▶ 토소웅 모로코 아르간 헤어오일 정보

토소웅 헤어오일은 아르간나무의 열매에서 추출한 아르간트리커넬오일을 함유해 살짝 노란빛의 매우 투명한 액체입니다.

아르간 오일과 10여 가지의 식물성 오일 성분(장미꽃오일, 베르가모트열매 오일, 캐모마일꽃 오일)들이 푸석푸석한 머릿결에 보습 효과와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윤기있는 머릿결로 유지시켜주는 헤어오일입니다.

프리메라(PRIMERA)의 “마룰라 안티 드라이니스 모이스처 헤어 세럼”

100ml / 큐티클 개선도 69.09%

최종 뷰라벨은 2주 연속 김기자의 PICK 헤어에센스인 프리메라! 

건조해진 손상모를 촉촉하게 만드는 세럼 타입의 헤어 에센스입니다.

탁월한 보습력의 마룰라 오일이 수분 손실 예방과 모발 보호막 강화 효과를 주고 피토스테롤과 세라마이드가 부드러운 모발로 케어합니다. 극건조의 손상 모발(푸석한 모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어주는 강력한 수분 충전 헤어세럼입니다. 또한 은행잎 추출물, 생각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 스트레스를 케어해주고 청보리 새싹 추출물이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