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파티딜세린효능 치매예방 뇌세포보호식품부작용 기억력저하예방포스퍼티딜세린고르는법 두뇌영양제추천



포스파티딜세린효능 치매예방 뇌세포보호식품부작용 기억력저하예방포스퍼티딜세린두뇌영양제추천

치매 젊다고 안심하면 안 된다. 회춘보다 뇌춘!! 잠자는 뇌를 깨우자!!

뇌세포를 보호하고 치매 예방에 도움을 주는 식품, 포스파티딜세린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파티딜세린은 흔히 PS라고 줄여 부르는 물질 중 하나이다. 

유럽이나 미국은 이미 오래전부터 그 효능이 알려진 성분이다. 

포스파티딜세린효능 치매예방 뇌세포보호식품부작용 기억력저하예방포스퍼티딜세린두뇌영양제추천
– 포스파티딜세린 효능
  • 포스파티딜세린을 지속적으로 섭취하게 되면 뇌의 신경세포막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
  • 포스파티딜세린은 인지질의 한 종류로 우리 몸에 있는 여러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포스파티딜세린은 뇌의 신경세포막을 보호하는데 가장 많이 사용된다.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이 된다. 
– 포스파티딜세린 고르는 방법

1. NON-GMO

포스파티딜세린은 주로 대두 작물에서 추출하는데 대두 작물은 GMO 식품인 경우가 많다. 포스파티딜세린을 구매할 경우 반드시 NON_GMO 표기가 있는지 확인하고 구매한다. 논지엠오 표시가 있다면 유전자변형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2. 합성첨가물화 화학부형제를 포함하지 않고 합성 코팅을 하지 않은 제품

3. 포스파티딜세린 300mg 함유 제품

– 포스파티딜세린 부작용

포스파티딜세린은 원래 인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물질이다. 따라서 특별한 부작용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