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효과 2배로 만드는식품 구기자차효능 구기자가루분말섭취방법 구기자차에이드 만드는법 & 셀프P스트레칭운동 다이어트돕는식품양파



다이어트효과 2배로 만드는식품 구기자차효능 구기자가루분말섭취방법 구기자차에이드 만드는법 & 셀프P스트레칭운동 다이어트돕는식품양파

P스트레칭을 통한 다이어트 효과를 2배로 만드는 식품을 소개합니다.

다이어트 돕는 식품

1. 칼로리도 낮고, 지방은 거의 없으며 식이섬유까지 풍부해서 다이어트, 성인질환에 안성맞춤인 식품 양파입니다.

스트레칭 효과를 2배로 올려주고 지방 축적 막는 식품으로 양파 속 퀘르세틴 때문에 지방 축적 방지, 비만 유발 염증 억제를 합니다. 내장 지방 억제를 도웁니다.

2. 전신에 쌓인 지방 배출에 도움을 주고 뇌기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식품 : 구기자

구기자는 8월 초~ 11월 초 수확하는 초가을 열매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총생산량 70%가 충남 청양군에서 재배됩니다. 

하수오, 인삼과 함께 손 꼽히는 건강식품 구기자!

구기자가 운동 시 근육 사용량을 효율적으로 높였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구기자 효능 

① 동의보감 속 구기자는 간을 보호하는 열매로 음식이나 과로로 인해 생기는 질환, 힘든 호흡을 보하고, 힘줄과 뼈를 강하게 하고 활력을 높인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② 구기자 속 베타인은 지방을 흡착하여 몸 밖으로 배출하는데 도움이 되고 지방이 간에 쌓이지 않고 배출되도록 돕습니다. 

③ 구기자는 운동 후 근육 이완에 특히 좋습니다.

④ 구기자는 뇌기능 개선에도 효과적입니다. 뇌 해마 부위에서 치매 원인 물질인 ‘베타아밀로이드’ 침착을 감소시킵니다. 

구기자가 지방간 완화에도 도움을 주나요?

구기자 속 베타인은 지방이 간에 쌓이지 않고 배출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구기자를 먹는 법은 분말로 섭취하면 굉장히 잘 녹아 편리합니다.

취향대로 구기자차와 구기자 에이드로 즐기시면 됩니다. 

  • 구기자 차 만드는 법 : 구기자 가루 6그램, 따뜻한 물 400ml를 넣어 만듭니다.
  • 구기자 에이드 만들기 : 구기자 분말 6g, 탄산수 400ml, 얼음을 넣고 만듭니다. 
구기자 분말 섭취 시 주의사항

어린이도 섭취가 가능하지만 많이 섭취할 경우 배탈이 날 수 있으므로 어린이의 경우에는 하루 권장량 1.5g

성인의 경우 구기자 가루 하루 권장 섭취량은 3그램을 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