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천기누설 알로에효능(항암식재료,암재발방지,면역력향상 알로에)과 알로에주스 레시피,알로에무침 만드는법 알로에 섭취시주의사항 알로에손질법,보관법 418회 6월5일방송



천기누설 알로에효능(항암식재료,암재발방지,면역력향상 알로에)과 알로에주스 레시피,알로에무침 만드는법 알로에 섭취시주의사항 알로에손질법,보관법 418회 6월5일방송


면역력과 장건강을 지킨 주인공의 사연은?

44세 갑작스러운 직장암 판정을 받은 연정씨.

직장암 수술 후, 장내 면역 균형이 무너지면서 급격히 떨어진 면역력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 연정씨

운동과 함께 한 그녀의 비법은?



천기누설 알로에효능(항암식재료,암재발방지,면역력향상 알로에)과 알로에주스 레시피,알로에무침 만드는법 알로에 섭취시주의사항 알로에손질법,보관법 418회 6월5일방송2



건강의 1차 방어선 면역력을 사수하라!

장건강을 잘 지켜야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




알로에는 인류 최초의 약초로 6,000년 전부터 염증, 위병과 같은 민간요법 치료제로 사용되어왔다.

알로에에는 만난,펙틴,아세만난 등 다양한 다당체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중에서 아세만난(Acemannan)은 면역 다당체로 면역력 기능을 강화시킨다. 



천기누설 알로에효능(항암식재료,암재발방지,면역력향상 알로에)과 알로에주스 레시피,알로에무침 만드는법 알로에 섭취시주의사항 알로에손질법,보관법 418회 6월5일방송3



- 알로에 효능 

1. 알로에의 대표성분인 항산화 작용을 하는 아세만난은 우리 몸의 면역 세포를 활성화시켜 세균과 바이러스 같은 비정상 세포 파괴를 돕는다. 

2. 알로에의 알로인 성분은 대장연동운동을 촉진시켜 대장부패균을 제거하고 유익균 상승에도 도움이 된다.

알로에는 피부건강, 장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 알로에를 자를 때 나오는 겔 성분이 상처를 스스로 치유하기 때문에 상처나 화상부위에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알로에는 3년 정도 자란 것이 섭취하기 가장 적당하다. 



천기누설 알로에효능(항암식재료,암재발방지,면역력향상 알로에)과 알로에주스 레시피,알로에무침 만드는법 알로에 섭취시주의사항 알로에손질법,보관법 418회 6월5일방송4



- 알로에 보관법

알로에의 껍질을 벗기면 변질 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에 껍질째 보관하는 것이 좋다.

알로에는 신문지로 싸서 서늘한 곳에서 보관한다.

먹고 남은 부분은 밀폐용기에 넣어서 냉장고 안에 넣는다. 이때도 마찬가지로 껍질째 보관한다. 


- 알로에 손질법

1. 흰부분을 자르고 양옆 가시 부분을 자른다.

2. 껍질을 벗기고 속살을 발라낸다. 



천기누설 알로에효능(항암식재료,암재발방지,면역력향상 알로에)과 알로에주스 레시피,알로에무침 만드는법 알로에 섭취시주의사항 알로에손질법,보관법 418회 6월5일방송5



알로에는 생으로 섭취하면 영양 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다.

암 수술 후 기력회복에 도움을 준 알로에주스




- 알로에주스 레시피


재료 : 생알로에, 키위, 요구르트


<알로에주스 만들기>

1. 믹서에 알로에, 요구르트, 키위를 넣고 간다.

키위에는 대장 속 노폐물 배출을 돕는 팩틴 성분이 풍부해 알로에, 키위를 함께 먹으면 대장암 재발 방지, 대장건강에 도움이 된다. 


천기누설 알로에효능(항암식재료,암재발방지,면역력향상 알로에)과 알로에주스 레시피,알로에무침 만드는법 알로에 섭취시주의사항 알로에손질법,보관법 418회 6월5일방송6



- 알로에 무침 레시피


재료 : 알로에, 쑥갓, 간장, 들기름


<알로에무침 만드는법>


1. 알로에, 당근 등 각종 채소, 쑥갓, 간장, 들기름을 넣고 무친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쑥갓은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한다.

면역세포 활성화 효능을 가지고 있는 알로에와 쑥갓을 함께 섭취하면 대장암 재발 방지, 면역력 상승에 도움이 된다. 


천기누설 알로에효능(항암식재료,암재발방지,면역력향상 알로에)과 알로에주스 레시피,알로에무침 만드는법 알로에 섭취시주의사항 알로에손질법,보관법 418회 6월5일방송7



- 알로에 섭취 시 주의사항

1. 알로에 아랫부분을 보면 노란색 액체가 나온다. 이 액체는 사람에 따라서 설사를 유발할 수 있어서 이 밑부분을 자르고 위쪽 부분만 먹는걸 권장한다. 

알로에 속 황색 수액은 안드로퀴논 성분으로 과다섭취 시 복통, 설사를 유발한다. 

2. 과다복용 시 설사를 유발할 수 있어 어린이나 임산부는 주의를 요한다. 

3. 신부전증이나 고혈압으로 이뇨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주의를 요한다.

4. 일반인의 경우 알로에 하루 권장 섭취량은 15cm 이내가 적당하다. 






편스토랑 전혜빈 주꾸미감자샐러드(폴포)레시피 & 진미채우유떡볶이 레시피 &시금치돼지통등심구이 만드는법 32회 6월5일방송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