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넬 선글라스 구매 후기 (환율에 따른 국내 VS 해외 구매 가격정보)



햇빛이 강한 라스베가스에 살다보면 선글라스는 4계절 내내 필요한 필수템입니다. 

작년부터 디올에서 마음에 들던 선글라스가 있어서 구매하려고 했지만, 세일을 하고 있어서 오히려 갈등을 하게 되었어요.

세일하면 좋은거 아니야! 할 수 있겠지만, 내가 구매하고 나서도 세일을 또 하게되면 배가 아플 듯 합니다. 

명품 좋죠! 하지만 그만큼 거품이 많은거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샤넬 선글라스 구매 후기 (환율에 따른 국내 VS 해외 구매 가격정보)



그 와중에 샤넬에서 마음에 드는 선글라스를 발견했습니다.

세일을 안하는데도 세일을 하는 디올의 선글라스와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았어요. 

인간 샤넬이라 불리는 제니 덕분에 '제니 샤넬 선글라스' , '제니 샤넬 진주 선글라스'가 검색어 추천에도 뜰 정도로 샤넬 선글라스가 다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샤넬 진주 선글라스도 예뻤지만,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위주로 쇼핑을 하다보니 '메탈 라운드 선글라스'가 눈에 들어왔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런 것인지...신기하게도 선글라스를 구매하고 나면 스타일이 비슷비슷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모양은 비슷하지만  미러 선글라스로 변화를 주어 구매를 했습니다. 

샤넬은 항상 포장도 너무 예뻐서 샤넬 까멜리아를 보면 설레여요. 남자들이 멋진 자동차를 보면 설레이는 감정과 비슷하지 않을까요! 



샤넬 선글라스 구매 후기 (환율에 따른 국내 VS 해외 구매 가격정보)2



제가 구매한 샤넬 선글라스는 라운드 선글라스, 메탈, 그레이(실버)로 (A71152 X01060 L2467, 4206 C124/6G) 렌즈가 미러 선글라스입니다. 

다른 옵션으로는 18K 골드, 미러 선글라스와, 블랙 미러 선글라스로 총 3가지의 디자인이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18K 골드 미러 선글라스가 원화 574,000원 (샤넬 한국 공홈 기준), 나머지 실버랑 블랙 미러 선글라스가 422,000원 입니다.



샤넬 선글라스 구매 후기 (환율에 따른 국내 VS 해외 구매 가격정보)3

샤넬 선글라스 구매 후기 (환율에 따른 국내 VS 해외 구매 가격정보)4





전 라스베가스에서 구매해서 $390 + tax 8.25% = $422.18에 구매했습니다. (현재 환율로 510,000원 정도)

현재 환율이 거의 1,200원 이기 때문에 환율 계산하면 한국이 훨씬 저렴합니다.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해외직구 사이트보다도 샤넬 한국 매장, 한국 공홈이 더 저렴하겠더라구요.

혹시 지금 샤넬 선글라스 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구매 생각하신다면 환율 계산해서 오히려 한국에서 구매하는게 훨씬 저렴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샤넬 선글라스 구매 후기 (환율에 따른 국내 VS 해외 구매 가격정보)5



샤넬 선글라스 제품 워런티는 2년입니다. 

실버여서 시원해보이고 가볍고 무엇보다 착용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 선글라스 구매할 때 중점을 두었던 부분은 썬글라스 코받침이였습니다.

얼마 전까지 즐겨 착용하던 톰포드 선글라스는 코받침이 없어서 매번 쓰고 벗으면, 광대에 선글라스 자국이 남아 실외에서 실내로 들어가 선글라스를 벗을 경우 상당이 신경이 쓰였고 선그라스 코받침이 없으니 조금씩 흘러내리는 느낌이 있었는데 샤넬 미러 선글라스는 착용감이 완전 굿! 딱 맞으면서도 편했어요.


환율 때문에 조금 더 비싸게 주고 산거 같아서 조금 속상하지만, 오랫만에 딱 마음에 드는 선글라스를 구매해서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샤넬의 단점을 꼽자면, 세일을 안한다는 것!!

샤넬의 장점도 세일을 안한다는 것!! (내가 구매하고 나서는 세일 안하는게 좋아요.)


해외 명품 브랜드 선글라스 및 다른 패션잡화, 주얼리 등 구매 예정이라면 꼭 환율 비교해서 국내 구입과 해외 구입 비교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