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글 애드센스를 하기 위해서는 블로그가 필요합니다. 

#1. 애드센스란 무엇일까요? 에서 이야기 했듯이 티스토리 계정을 만들었다면 블로그에 포스팅을 할 차례입니다.


이제부터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한 포스팅을 쓰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하겠습니다. 



#2. 애드센스 준비를 위한 블로그에 포스팅 올리기






1. 각 포스팅의 글자수는 1000자 이상이여야 합니다. 

 네이버다음 글자수 세기를 통해 확인하시면서 글을 작성하면 됩니다.  그렇다고 1,000자라는 숫자에 얽매여서 글을 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정확히 정해져 있는 글자수가 아닌 그만큼 질적으로 고품질의 포스팅을 작성하라는 의미이고 포털 검색 노출을 위해서도 포스팅 글자수는 1,000자 정도 써주는게 좋습니다. 글의 내용에 따라 1,000~3,000자를 권합니다.


2.문장이 끝날 때는 '입니다,' '요' 등으로 맞춤법을 준수하고 표준어 사용을 권합니다. 

문장이 끝날 때는 완벽한 문장의 마침으로 (.) 마침표를 꼭 사용하세요.


3.사진은 직접 찍거나 화면캡쳐를 사용하세요. 

이미 노출된 사진을 다운 받는 것은 블로그의 품질에 악영향을 미칩니다. 포털에 이미 수집되어 있는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 보다 새로운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 검색 노출에도 유리합니다. 





4.하루에 과다한 글을 쓰지 마세요. 포스팅은 하루메 많이 작성하는 것 보다 꾸준히 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너무 많은 포스팅은 오히려 장기적으로 봤을때 개인의 블로그를 저품질의 블로그로 떨어트릴 수 있습니다. 하루에 3~4시간의 간격을 두고 포스팅을 작성하세요. 많게는 하루에 3개의 포스팅을 추천합니다. 


5.무리한 키워드 반복은 하지 마세요. 

억지로 반복하는 키워드는 오히려 인위적으로 보여 좋게 보이지 않습니다. 본문에 3~5번 반복하는 포스팅을 하세요. 






눌러주시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공감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